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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Դϴ�. 롯데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며 경영 혁신을 꾀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이노베이트는 올해 초 론칭한 롯데그룹 자체 AI 플랫폼 ‘아이멤버’의 성능과 기능을 향상한 ‘아이멤버 2.0’을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였다. 아이멤버 2.0은 사용자 화면(UI)과 사용자 경험(UX)이 개편되고, 기능 중심으로의 메뉴 재구성 등의 변화를 거쳐 AI의 답변율과 정확도를 높였다.대홍기획은 지난 7월 공개한 국내 최초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에임스’(AIMS·AI Marketing System)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에 도입했다. 에임스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을 바탕으로 리서치와 데이터 분석, 광고 콘텐츠 제작, 광고 매체 전략 및 집행 등 87가지 맞춤형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한다.롯데 유통군은 업무 전반에 AI를 적용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잠실점에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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